본문 바로가기

Exhibition & Event

CLASSIC & CAR 전시 (용산역)

용산역 광장에서 전시회를 하고있어서 찍어봤습니다 ㅎ


모델분들도 계신 타이밍에 가서 좋았습니다 ㅋㅋ



각그렌저입니다.


예전에 핑크 각그렌저가 유명했던 적이 있었죠.



엘란입니다. 


기억하기로는 PO수동식WER뚜껑에 방수가 안된다고 알고있는데 사실은 어떤지 모르겠네요



삼륜차인 KIA master T-600 입니다.


예전에는 많이 돌아다녔다고하는데 실제로 보는건 처음이네요.




처음봤을때 포니 세단인줄 알았는데 프레스토라고 하더군요.





포니 픽업입니다. 


이녀석은 오래됬어도 꽤 보여서 익숙하더군요 ㅋ



마지막으로 포니 5도어(?) 입니다 ㅋ


정말 86 레빈하고 비슷하군요 ㅋㅋ 성능은 85랑 흡사하지만 ㅋ


정면은 엔진룸 찍는데 팔려서 ㅠㅠ 그래도 엔진룸을 보니 신기하더군요


텅텅비어있는 엔진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옛날 차들을 실제로 만져보고 타보니 신기했습니다 ㅋ


그리고 내장이 생각보다 구리지 않았다는것도 의외였었고요 


저 차량의 주인은 누가 되게 될까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