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A Desultory Talk

ASUS ZENBOOK PRIME (UX32VD-R4032H) 구입!

 

7년동안 쓰던 에버라텍6600을 뒤로한채 드디어 새로운 머신을 얻었습니다 ㅎㅎ

 

원래는 윈7탑재된 UX32VD-R4002V를 사려했는데 매진되어버려서

 

롯데아이몰에서 약 140만원가량 주고 13년형으로 업어왔습니다 ㅋㅋ

 

그래봐야 CPU클럭수가 0.1GHz오른것 뿐이지만요 ㅋ

 

구입하고 3일정도 써봤는데.. 역시 윈8은 불편하더군요;;

 

터치를 좀더 보편화시키려는건 좋은데 터치를 안쓰는사람을 배려하지 않은 것같습니다.

 

제어판하나 찾으려고 한시간동안 뻘짓한걸 생각하면 좀 우울합니다 ㅠㅠ

 

하드웨어 사양이나 무게, 두께, 디자인등 윈8을 제외하고는 모두 맘에듭니다 ㅎㅎ

 

참고로 이녀석은 UTP단자가 없기때문에 구입할때 따라오는 USB랜카드를 사용해야합니다 ㅠㅠ

 

아키에이지를 돌려봤는데 그냥 아무 설정없이 실행하고 개체가 좀 많아지만 버벅거리는군요..

 

뭐.. X1400보다 좋으면 장땡이지만...

 

이제 사진작업도 수월하게 가능하겠네요 ㅎㅎ